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개인회생 성공후기 (Toronto ON) 대학원 유학생 남성

답답한 심정에 용기를 내어서

자사 홈페이지의 [비공개 무료채무상담] 신청한후

2주후 개인회생으로 채무원금의 75% 정도를 탕감받고 새출발 하신

토론토에 사시는 대학원 유학생 채무자의 개인회생 후기입니다.

 

“이제 마지막 박사논문만을 남겨둔 늦깍기 유학생으로 캐나다에서 정식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 와이프 그리고 초등학교의 두아이를 두고있습니다.

물론 지금은 개인회생을 통하여 모든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고, 그동안 깜깜하기만했던 터널에서 탈출하여 새출발하도록 힘써 주신 써니 정님께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밀린 크레딧 카드빚이 6만불 정도였고, 유학중이면서 하루에 열두시간씩 일하면서도 나름대로 열심히 살면서 뜻하는 바가 있어서 여러운 공부를 계속해왔고 이제 논문만 남겨놓았습니다.

한국의 부모님들도 형편이 어려운 상황이라 전혀 경제적으로 원조를 받지 못한지 오래되었습니다.

그간 누적된 카드빚으로 더이상 미니멈 페이먼트 조차도 내기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여태까지는 아내 월급과 제가 틈틈이 아르바이트해서 돈으로 미니멈을 내왔지만, 카드연체가 된지도 석달이상이 되어 갑니다.

와이프 직장이 갑자기 옮겨져서 이사도 가야 하는데 돈도 없고 한국 가족들의 지원은 기대하기 힘든 상황이라 정말로 참담하고 답답한 심정으로 생활고를 버티기가 너무도 힘들었습니다.

용기를 내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ZeroDebt Canada 써니 정님께 이메일 상담후 전화상담을 것이 인생역전으로 이어졌습니다.

지금은 모두 잊고 홀가분하게 마지막 박사논문에만 집중하고 아내는 직장에 열심히 다니며 아이들과 저의 뒷바라지에 전념할 있게 되었습니다.

대학원 졸업과 박사학위로 다시 인생설계를 있다니 꿈만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