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개인회생 성공후기 (Coquitlam BC) 식당경영과 직장생활 부부

과거 법인 레스토랑을 경영하셨고, 구글 서치와 SUNNIE JUNG 채무칼럼 통해 당사를 찾아 부부가 함께 개인회생으로 과거 사업채무 개인 정리를 하시고 5월에 탕감 조정된 채무변제금을 모두 Pay-Off 하시면서 100% Debt-Free Life 성공적으로 실현하시게 벤쿠버 30 후반 부부의 개인회생 후기입니다.

감당하기 힘든 채무고통에서 힘들어 하시는 다른 한인 동포분들께 조금이나마 글로서 도움이 되시기를 희망하셨습니다

 

각종 카드빚, 신용대출, 국세청 세금 (개인소득세, GST, Payroll Deductions), 개인사채, 직원 임금 모든 무담보 채무를 부부가 Joint 해서 공동 개인회생을 신청하셨습니다.

물론 소유한 집과 자동차 그리고 Universal 생명보험을 모두 지키시면서 120,000 정도의 채무를 청산하실 있으셨습니다. 또한 이번에 남은 채무변제금을 모두 상환하시면서 25% 재탕감을 받으셨습니다.

, 가속조항 (Acceleration Clause) 의해서 처음 탕감된 채무변제금에서 또다시 25% 재조정 받아서 높은 탕감율로 개인회생을 성공리에 마치시게 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5 15 2015 년에 Consumer Proposal 졸업합니다.

여러가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구요. 5 15일면 저희 부부의 개인회생이 종료되게 되었습니다.

몰게지회사에서 다행히 집담보로 비자카드를 발급해주었습니다

고민했었던 여러가지 일들이 한꺼번에 해결되네요...

선생님 제가 겪었던 일들을 올립니다.

 

201412월에 선생님의 도움으로 개인회생 신청에 들어갔습니다.

잘되던 레스토랑이 주위의 스카이 트레인 공사로 비즈니스가 힘들어졌습니다.

갑자스런 채무증가로 레스토랑을 닫고 채무정리 방법을 찾던중  Sunnie 선생님을 구글 서치를 통해 알게 되었고 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아 아내와 함께 개인회생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너무 두렵고 힘들었지만

친절한 상담과 더불어 진행 과정에서 이끌어 주시고 여러가지 조언을 통해 개인회생이 받아 들어졌고 5개월만에 개인회생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정말 너무나 많은 일들을 겪었는데 힘들때 마다 직접 통화를 통해 조언해주시고 방법을 찾아 주셔서 무사히 모든것을 마치게 되네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