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개인회생 성공후기 (Vancouver Langley BC) 직장인 부부

구글 서치 당사를 찾아 부부가 함께 개인회생으로 

새출발을 하시게  벤쿠버 랭리에 사시는 아내분 김모씨의 이메일 내용입니다

물론 본인께서 자진해서 편지 내용을 공개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사람들은 쉽게 말하죠. 자살하는 사람들에게 그용기로 살아야지 그러냐고.

그러나 고통을 당해보지 않은 사람은 그렇게 얘기합니다.

저도 전엔 그렇게 얘기했으니까요.

5년전부터 가진것 없이 열심히 살아보려다가 카드값만 올라가 열심히 벌어도 카드 이자만 갚게되고 계속 돈은 올라가고 도저히 이대로 살수가 없어 정말 해서는 안될 생각도 해보고 부부 사이도 안좋아지고 남편은 우울증이 오고 이러기를 일년 넘게 하다가 구글에서 파산 관해 찾다가 써니정 법무사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겁도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었는데 

너무도 친절하고 우리의 입장을 너무나 잘알고 대해주시는 써니정 법무사님께 모든걸 맡겼습니다.

지금은 맘도 너무 편하고 번돈으로 조금씩 저축도 있게 되었습니다.

저같은 처지에 있는 분들이 이글을 보고 용기를 내어 새로운 행복을 찾으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글을 씁니다.

다시한번 써니정 법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정말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될것 같습니다.

써니정 법무사님을 만난것이 이번해가 가기전에 저희 부부에게 정말 선물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맘에 잇는 말을 다쓰진 못했지만 정말 이글을 읽는 사람들이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맘에 썼습니다.

글을 쓰지 못해 그냥 제맘을 표현했는데 제맘의 감사의 표시라고 생각해주세요.

고맙습니다좋은하루 되세요.”

 

이분들은 한달에 카드빚과 무담보 신용대출, 오버 드라프트 미니멈 페이먼트만을 1,200 내고 계셨는데 개인회생을 통해 무이자로 원금의 28% 내게 되어서 월채무변제금 150불로 탕감받으셨습니다.

카드빚으로 고통받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대처하셔서 당당하게 합법적인 개인회생으로 경제적 재기와 새출발을 하세요. 모든 무담보 채무를 무이자로 해서 70% 이상까지도 원금탕감을 받으실 있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치마시고 빚의 벼랑에서 벗어날 용기를 가지시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