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공사례

[성공후기 2] 빚의 굴레와 채권추심 …개인회생 파산면책으로 벗어나세요!!

[성공후기2] 빚의 굴레에서 진정한 자유를 주는 개인회생 제도

빚의 굴레와 채권추심 …개인회생 파산면책으로 !!


 

[저희 ZeroDebt Canada Inc 는 채권자가 아닌 채무자의 절대 권익을 위해서 존립하며

채무자의 대변인으로 채무조정 및 채무청산 서비스를 전문으로 합니다. ]


4, 5 그리고 6월은 특히 많은 분들이 체납세금 관련 채무상담을 끊임없이 해오고 계시며 자사의 도움으로 세금채무를 성공적으로 청산하시게 됩니다. 저희 ZeroDebt Canada 캐나다 전역 계시는 한인 채무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채무상담과 채무조정 빚청산 서비스를 캐나다 연방정부의 합법적 부채청산 해결책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광역 토론토를 비롯해서 온타리오주 각도시에서 비씨주, 알버타주, 매니토바주, 퀘백주 등지에서 채무상담을 전화로 이메일로 그리고 카톡으로 해오고 계십니다.

때로는 한국에 계시는 분들도 Google Search 통해서 또는 Naver, Daum 통해서 자사로 채무상담을 의뢰해 오시는 일도 종종 있습니다. 얼마나 채무 부담이 크시면 귀국후 한국에서도 캐나다에 남겨둔 카드빚이 걱정이 되어서 상담해 오실까 생각되어서 최대한 성심껏 꼼꼼하고 친절하게 채무 해결책을 안내해드립니다. 대개는 과거에 캐나다에서 유학중이었을때 발생된 채무, 이민중에 정리하지 못한 사업 채무, 까마득히 잊고 있었던 채무로 어느날 갑자기 콜렉션 추심의 국제전화나 이멜 채무추심을 받게 되어서, 다시 캐나다로 돌아오고 싶지만 과거 카드체납 채무가 걱정되어서등의 이유로 상담해 오십니다. 또한, 심지어 일본에서도 Google AdWords, Google Search 통해 채무상담을 해오시곤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자사의 무료 채무상담 서비스 채널이 얼마나 위안과 안심이 되는지는 이루말할 없다 라고 하십니다. 현재 캐나다에 살고 계시는 채무자들, 캐나다를 떠나 한국이나 일본에서 생활하시는 채무자들, 다시 이민 또는 유학, 귀국을 준비중이신 분들, 모든 분들이 Google, Naver, Daum 통해서 자사와 연락되어서 무료 채무상담으로 위로가 되고 더불어 속시원한 해결책을 찾아서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하실 있게 되었다는 성공후기를 보내주실때 마다 자사로서는 보다 보람을 느낍니다.   

가능한 많은 한인 동포들에게 캐나다의 훌륭한 채무청산 해결책을 칼럼 글과 광고로서 널리 홍보하고 보다 정확한 채무 정보를 알려드리며, 그냥 도와드리는 차원을 넘어서 책임감을 갖고 함께 고민하며 해결방안을 모색해 드리고 있습니다.

캐나다에서 가장 합법적이고 근본적이면서 그리고 가장 온전한 채무청산 방법인 개인회생과 파산면책에 대해서 이미 법적 절차를 마치신 분들의 성공후기를 공유함으로서 많은 분들께 힘과 용기가 되리라 희망해봅니다.  

저희 ZeroDebt Canada Inc Home Page, Blogs, Google AdWords, On/Off-Line 채무칼럼 연재, 각주 신문사 SUNNIE JUNG 채무칼럼, 한인 포탈 사이트, 지면 신문광고, 온라인 광고, 케이블 티비와 모바일 광고 등을 통해서 열심히 전문성을 가지고 캐나다 전역에 계시는 보다 많은 한인 채무자들을 도와드리기 위해 보다 많은 홍보와 글을 업데이트하면서 항상 부단히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정직과 신용 그리고 철저한 Professionalism 바탕으로 캐나다 한인 사회의 모든 한인 동포 채무자들께서 과중한 채무로 인해 이상 고통받지 않고 채무청산과 더불어 희망찬 새출발하시고 축복된 이민의 삶을 영위하실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종종 채무청산을 성공적으로 하신분들의 후기나 소감을 들어보면 마치 구원 받은 같다라는 표현을 하십니다. 그간의 채무로 인한 고통과 빚의 굴레에서 해방되어 진정한 Debt-Free Life 얻게 되어서 마치 죄의 구속에서 해방된 같은 온전한 자유의 삶을 얻게 되었다는 의미로 해석할 있겠습니다. 부채로 일그러진 삶의 어두운 터널에서 나와서 밝은 미래로 향하는 빚탈출의 자유를 만끽하는 결정적인 해결책이 개인회생 절차입니다.

개인회생과 개인파산중에서 어느 것이 내게 가장 합리적인 선택일까?” (지난 칼럼 참고) 에 대한 대답은 실력있는 전문가와의 채무상담을 통해서 정확한 Personal Financial Assessment 한후 알 수 있겠습니다. 개인회생만이 모든 채무자들의 해결책이 수는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또한 개인파산만이 ONLY 유일한 채무청산 방법이 아닌 것에 유의하면서 항간에 떠도는 편파적 오해와 낭설에 현안으로 분별하시고 전문가에게 일단 문의하셔서 정확하게 자격심사와 더불어 조언을 구하시는 것이 현명하시겠습니다.

저희 ZeroDebt Canada Inc 채권자가 아닌 채무자의 절대 권익을 위해서 일을 하며 채무자의 대변인으로 채무조정 채무청산 서비스를 전문으로 합니다.

 
[빚 걱정없이 살고 싶으십니까? 합법적 부채청산은 캐나다 전국 무료 채무상담 전화는 888.510.ZERO(9376)]


0.3       성공사례 (Vancouver British Columbia)

 

 

과거 법인 식당 경영하셨고, 구글서치로 당사를 찾아 부부가 함께 개인회생으로 사업채무 개인빚 정리를 하시고 5월에 탕감 조정된 채무변제금을 모두 Pay-off 하시면서 100% Debt-Free Life 성공적으로 실현하시게 벤쿠버 P모씨 부부의 개인회생 후기입니다. 감당하기 힘든 채무고통에서 힘들어 하시는 다른 한인 동포분들께 조금이나마 글로서 도움이 되시기를 희망하셨습니다.

 

각종 카드빚, 신용대출, 국세청 세금 (개인소득세, GST, Payroll Deductions), 개인사채, 직원 임금 모든 무담보 채무를 부부가 Joint Proposal 해서 개인회생을 신청하셨습니다. 물론 소유한 집과 자동차 그리고 Universal 생명보험을 모두 지키시면서 120,000 정도의 채무를 청산받으셨읍니다. 또한 이번에 남은 채무변제금을 모두 상환하시면서 재탕감으로 25%  받으셨습니다. , 가속조항 (Acceleration Clause) 의해서 탕감된 채무변제금에서 또다시 25% 재조정 받게 되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5 15 2015 년에 consumer proposal 졸업합니다.

여러가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하구요. 5 15 consumer proposal 끝납니다. 몰게지회사에서 다행히 집담보로 비자카드를 발급해주었습니다

여러가지로 일들이한꺼번에 해결되네요...

선생님  제가 겪었던일들 올립니다.

 

201412월에 선생님의 도움으로 개인회생 신청에 들어갔습니다.

잘되던 레스토랑이 주위의 스카이 트레인 공사로 비즈니스가 힘들어졌습니다.

갑자스런 채무증가로 레스토랑을 닫고 채무정리 방법을 찾던중  sunnie 선생님을 구글 서치를 통해 알게되었고 많은 조언과 도움을 받아 아내와 함께 개인회생에 들어갔습니다.

처음에 너무 두렵고 힘들었지만 여러가지 조언을 통해 개인회생이 받아들어졌고 

5개월만에 개인회생을 마치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많은 일들을 겪었는데 힘들때 마다 직접 통화를 통해 조언해주시고 방법을 찾아 주셔서 무사히  모든것을 마치게 되네요...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치마시고 빚의 벼랑에서 벗어날 용기를 가지시기를 기도합니다.]


0.4       성공사례 (Markham, Ontario)

 

 

일식당 3, 개인사업, 30 중반의 C

채무 160,000, 74% 원금탕감, 700 채무변제금, 개인회생으로 채무청산 케이스

 

나름 운도 좋았고 사업수완도 있어서 젊은 나이에 제법 잘 되는 일식집을 3개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몇년전 부터 주위에 중국인 경영의 일식집들이 All-You-Can-It 으로 밀고 들어와서 가격경쟁에서 뒤지게 되면서 점점 경영악화와 자금압박으로 카드빚과 신용대출 채무만 늘어가게 되더니 결국은 렌트비 마저 한두달 밀리게 되었고 마침내 식당 2개를 정리해야만 했습니다. 다행히 남은 리스는 주인과 잘 해결되었지만, 그동안 사업하면서 내지 못했던 국세청 HST 체납세금만 떠안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나머지 하나 남은 식당만은 어떻게 해서든지 살리고 싶어서 그동안 좋은 신용으로 얻었던 여러개의 크레딧 카드와 무담보 신용대출을 사용해서 렌트비, 물건값을 지불하면서 근근히 이어나가던 중 점점 눈덩이 처럼 불어나는 월 Minimum Payment 3,000이상이 되자 카드 한도액까지 써버린 신용카드로는 더이상 카드 돌려막기가 어려워지게 되면서 엎친데 덮친격으로 카드가 하나 둘씩 연체가 되더니 몇달전 부터 카드사와 콜렉션회사의 채무 추심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려운 식당 운영도 스트레스이지만, 무엇보다도 아내와의 관계가 소원해진것 그리고 제대로 돌보지 못한 어린 두 아이들에게 대한 죄책감 그리고 가장으로서의 무기력감 등으로 해서는 안될 생각까지도 하게 되자 자포자기 심정이 되어서 가정생활이 말그대로 엉망진창이 되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늘어나버린 카드빚과 신용대출 그리고 개인빚이 160,000불에 육박하게 되었을때 우연히 신문지면에서 ZeroDebt Canada Sunnie 씨를 알게 되었고 너무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채무상담해 주셨습니다. 또한, 자신있게 “100%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걱정마세요라는 말씀에 자신을 갖고 믿고 맡기게 되었고 모든 서류를 드리면서 안심할 수 있었습니다. 진행하면서도 질문이 있을때 마다  하루에도 몇번씩 문자나 전화로 귀챦게 해드려도 항상 일관성있게 친절하고 성실히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정말 많은 의지가 되었습니다.   

 

Sunnie 씨께서 열심히 그리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힘써 주신 결과 지금은 70% 이상 빚탕감을 받고 무이자로 60 개월 월채무상환금 700 내는것으로 개인회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정말 진짜일까 믿기지 않을 정도로 너무 좋아서 의심스러웠지만, 모든것이 성공적으로 마친 지금은 하던 일식당을 다시 일으켜서 부부가 합심해서 열심히 잘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생을 통해서 매달 내던 카드 이자 3,000불이 없어졌고, 700불만 잘 내면 모든 빚청산이 완전히 끝난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오릅니다. 이제는 계획적으로 가정경제를 꾸려나갈 수 있고, 자녀교육과 더불어서 장래계획에 좀더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접근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항상 놓치지 않고 책임감 있게 신경써주신 Sunnis 씨게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려요.”

 

 

[빚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캐나다 전국 무료 채무상담 전화는 888.510.ZERO(9376)]


0.5       성공사례 (Richmond Hill, Ontario)

 

 

아내는 샌드위치 가게, 남편은 소규모 Construction 회사 경영, 개인사업, 50 중반의 J 부부

각각 채무 45,000, 50,000

아내는 200, 남편은 250 채무변제금 승인, 개인회생으로 채무청산한 케이스

 

먼저, 아내분께서 자사를 신문광고에서 보시고 혹시나하는 마음에 용기를 내어서 채무상담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다음날로 비가 제법 오는 아침 10시에 남편과 큰아들, 시집간 그리고 목사님까지 함께 자사를 찾아오셔서 다시 채무 면담상담을 2시간 이상 걸쳐서 해드렸습니다. 사실 2 전에도 어느 부부께서 목사님을 모시고 오셔서 함께 채무상담을 했던 것이 기억에 남습니다. 물론, 목사님들은 채무와는 관계가 없었지만, 교회 성도의 일이라서 노파심에 함께 자리를 하셨던 것으로 여겨집니다.   

 

“3년간 소규모의 샌드위치 샵을 몰에서 운영하고 있는데, 일년전 남편이 건설업 사업중 부상으로 일할수 없게 되어서 혼자 가게운영과 생활비를 벌기가 벅차서 가지고 있는 카드로 가게 재료비와 생활비를 충당하며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신용카드 채무를 비롯해서 Line of Credit, 마이너스 통장, 스토아 카드등을 근 2년이상 월 Minimum Payment 만 내오다가 원금은 줄지 않고 너무 버거워하던 중 매월 어김없이 다가오는 카드 결제일이 두렵다 못해 더이상 지탱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우연히 ZeroDebt Canada의 신문광고와 Sunnie Jung씨의 채무칼럼을 읽게 되어서 용기를 가지고 채무상담을 한것이 인생의 전화점이 되었습니다. Sunnie Jung 법무사님의 신속하고 정확한 가이드라인과 속시원한 채무 해결책으로 가진 모든 채무가 탕감 조정되어서 말씀하신대로 그동안 해오던 월 Minimum Payment와는 견줄 수 없는 아주 작은 월채무변제액과 무이자로 정부 체납세금을 포함해서 개인빚과 사업채무를 정리하고 나니 당장 생활에 경제적 여유가 생기고 삶에 희망이 보여서 하기를 정말 잘했다고 우리 부부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처음의 행여나 하는 두려움과 망설임과는 달리 개인회생 진행과정에서 꼼꼼하고 세심한 상담과 조언 그리고 철저한 서류준비로 큰 탕감률로 저희 형편에 맞게 가장 적은 소액채무 변제금을 승인 받을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지금은 남편의 아픈몸도 다 회복되어서 다시 일하게 되었고 한달에 한번의 소액 채무변제금만 지불하면 되니 하루하루 삶에 의욕이 생깁니다. 저축은 물론 사업에 전념할 수 있게 되어서 꿈만 같습니다. 진심으로 마지막까지 잘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도한 빚에 내몰린 채무자의 심정은 흡사 벼랑 끝에  있는 것과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아래를 내려다 보기에는 너무나 겁이 나고 제발 누군가 뒤에서 당겨주기를 원하고 계신 분들은 걱정마세요캐나다 정부의 합법적 채무청산 방법인 개인회생으로 희망과 용기를 가지시고 다시 새출발 하실  있습니다이처럼 끝없는 ‘카드빚 악순환’ (Vicious Cycle of Credit Card Debt)  깊은 늪에서 헤어나올  없는 지경이고 채무 스트레스로 정상적인 생활이 거의 불가능하시다면 지금이 바로 채무청산을 하실 때입니다.



콜렉션 회사에 걸린 악성 추심채무각종 크레딧카드 부채청산신용관리  채무조정채무청산과 관련한  개인회생 파산면책의 방법절차자격요건서류심사비용장단점  상세사항을 알고싶으시면,  지금 바로 저희 ZERODebt  CANADA Inc()캐나다채무청산희망플러스에서 채무조정스페설리스트로 일하고있는 법무사써니 에게 문의해주세요철저한 비공개 무료채무상담을 통해서 신용카드 부채청산의 옵션들을 설명해드리고 가장알맞는 솔루션을 찾아서 채무자의 대변인으로서 채무자의 권익을 최대한 옹호해 드리겠습니다또한풍부한 실무경험과 탁월한 법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오로지 채무자지향적 최대 책임 만족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언제나 최선을다하고있습니다무료자격심사  무료재무평가서를 보내드리니 지금 바로 전화하세요무료채무상담전화 1-888-510-ZERO (9376) 또는 647-560-HOPE (4673)빠른 이메일 상담은 sjung@zero-debtcanada.com  자세한정보는 저희 웹사이트 www.zero-debtcanada.com  www.4debtors.ca  방문해주세요.

     [저작권자©ZeroDebt Canada Inc. ()캐나다채무청산희망플러스무단복제 및 전재-재배포 금지]     

상기의 본문은 일반적인 교육 목적으로만 제공되었으며 법적 조언이 아닙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 조언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사전 선임 retainer  통해서 상담을 하시기 바랍니다.    

Disclaimer:    This is not intended as legal advice. This is offer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법무사 SUNNIE JUNG  Licenced Paralegal | Financial Restructuring Specialist      

1.888.510.ZERO (9376) | 647.560.HOPE (4673) | info@zero-debtcanada.com | www.zero-debtcanada.com | www.4debtors.ca